디자인 전문 쇼핑몰 ‘바보사랑’ 웹 사이트 리뉴얼 제안
Period 2016. 05 - 06 Tool Photoshop
바보사랑은 'Best Design Brand'를 목표로 하는 디자인 전문 쇼핑몰입니다. 디자인 문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패션, 뷰티 등 14가지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상품을 추천하고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품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소개하며는 양질의 컨텐츠를 상품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크하고 감성적인 아이디어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하는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디자인 감성을 추구하는 '바보사랑'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하며 향상된 사용성을 제공하고자 PC 웹사이트 디자인 리뉴얼 제안 시안을 진행했습니다. 주 타겟층인 10~20대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이미지를 플랫폼 안에 담으며,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다양한 리뉴얼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콘텐츠와 상품이 제공되고 소비되는 비중에 따라 2가지 방향의 시안을 제시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