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MALL Re-Branding Project
Period  2019. 05      Tool  Illustrator, Photoshop​​​​​​​
마리오몰은 2016년에 오픈한 마리오아울렛 공식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패션 중심 쇼핑몰로 시작하여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몰로 확장했습니다. 온라인 사업 확장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명칭을 '마리오아울렛몰'에서 '마리오몰'로 변경 하였으며,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경험 할 수 있도록 브랜드 로고를 비롯한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가독성이 높고 직관적인 산세리프서체를 사용하여 마리오아울렛이 가지고있는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했습니다. 또한 기존 고객층에게도 이질감이 없도록 알파벳 A의 사선획을 포인트로 살려 기존 BI의 일관성을 유지했으며, A의 획을 악보의 크레센도 (점점 세게,커지게)를 모티브로 삼아 마리오몰이 더 큰 성장과 고객 감동을 만들어나가겠다는 '확장과 성장'의 의미를 담았습니다.
브랜드 로고 영문 타입 / 국문 타입 디자인 입니다.
Color Palette
BI 컬러는 기존 마리오아울에서 사용하던 레드 컬러의 채도를 높여 생동감을 포인트로 더해주었으며,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여 현대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백그라운드 컬러, 비주얼 모티브 등에 한해 레드와  핑크 컬러 조합의 그라데이션 컬러를 함께 사용하여 새롭게 변화된 마리오몰에 트렌디함을 더해주었습니다.
App Icon & Splash
변화된 BI와 브랜드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된고 현대적인 ‘마리오몰’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App Store Image
앱 스토어 마리오몰 소개 이미지